라이나 생명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 안내

라이나 생명보험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채널을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화, 온라인, 방문 상담 등 여러 방법을 통해 고객의 요구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합니다. 아래는 라이나 생명보험 고객센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입니다.

라이나 생명보험 고객센터

라이나 생명 고객센터

전화 문의

라이나 생명보험의 전화 문의는 다음과 같이 구분됩니다.

문의 유형연락처
대표번호/일반 상담1588-0058
신규 보험가입 문의080-852-4646, 080-410-8181
해외 고객용+82-2-6441-7700
보험료 납부 전용1566-0021

상담 가능 시간

고객센터의 상담 가능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비스 유형운영 시간
상담사 연결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ARS 서비스평일 오전 9시 ~ 오후 9시<br>주말 및 공휴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온라인 문의

라이나 생명 고객센터 접수처리 현황조회

온라인으로 문의하고자 할 경우, 라이나 생명보험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가능합니다.

  1. 라이나 생명보험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로그인 후 ‘고객센터’ > ‘문의하기’ 메뉴를 이용해 문의 사항을 남깁니다.

방문 상담

직접 방문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 주소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 본사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봉로 48 (청진동 188, 라이나타워)

주요 서비스

라이나 생명보험 고객센터에서는 다양한 보험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보험 상담
  • 해지, 대출, 축하금 관련 안내 및 접수
  • 주소 변경, 이체계좌 변경, 부활
  • 증권 재발행, 입금 내역 조회 등

유의사항

라이나 생명보험 고객센터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의 문의사항을 해결하고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편의에 따라 전화, 온라인, 방문 등 다양한 방법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라이나 생명보험 고객센터에 대한 문의사항을 빠르게 해결하는 방법

라이나 생명보험 고객센터는 신속하고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항상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화, 온라인, 방문 상담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으며,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궁금한 사항이나 필요한 서비스가 있을 때 언제든지 고객센터를 이용해보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