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 생명 고객 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안내

AIA 생명 고객 센터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화 상담, ARS 상담, 고객플라자 방문 및 온라인 창구를 통해 고객들은 편리하게 상담과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AIA 생명 고객 센터의 이용 방법과 주요 문의 사항에 대해 자세히 안내합니다.

AIA 생명 고객 센터 이용 안내

AIA 생명 고객 센터

전화 상담 안내

AIA 생명 고객 센터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맞춰 여러 상담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전화 상담에 대한 안내입니다.

  • 국내 상담: 1588-9898
  • ARS 상담: 1588-9595
  • 해외 상담: +82-2-3707-4800

상담사 업무 시간

  • 평일: 08:00 ~ 18:00
  •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ARS 이용 시간

  • 평일, 주말, 공휴일: 08:00 ~ 22:00

고객플라자 업무 시간 및 위치

AIA 생명의 고객플라자는 오프라인에서 직접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고객플라자의 업무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평일: 09:00 ~ 16:00
  • 점심시간: 11:30 ~ 13:30 (교대 근무로 인해 대기 시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객플라자 위치

  • 서울 본사: 서울특별시 중구 통일로2길 16 (순화동 216) AIA Tower 지하 1층
  • 부산 고객플라자: 자세한 위치는 AIA 생명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기타 상담 방법

AIA 생명은 고객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온라인 상담 방법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 1:1 고객 문의: AIA 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
  • 온라인 창구: MY AIA 서비스 이용 (회원 가입 필요 없음, 간편 로그인 가능)

주요 문의 사항 및 서비스 안내

AIA 생명 고객 센터에서는 다양한 보험 관련 서비스와 상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문의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보험료 납입 및 조회: 1번
  • 중도 인출 및 보험금 청구: 3번
  • 계약 정보 및 심사 조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이용

주요 문의 사항 요약

서비스 내용상담 번호상담 방법
보험료 납입 및 조회1번전화 상담
중도 인출 및 보험금 청구3번전화 상담
계약 정보 및 심사 조회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AIA 생명 고객 센터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화 상담, ARS 상담, 고객플라자 방문 및 온라인 창구를 통해 편리하게 상담과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정보는 AIA 생명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